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메뉴 버튼 검색 버튼

<All New SMART 영어회화표현사전 5000> 출간 > 공지사항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멘토스 주요소식 및 공지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All New SMART 영어회화표현사전 5000> 출간

페이지 정보

No. 1 | 작성일19-12-28 00:00 | 조회 2,459

본문

<All New SMART 영어회화표현사전 5000> 출간



[다음은 머리말입니다.]



“네이티브는 절대 어려운 말로 영어를 하지 않는다!

“네이티브는 절대 어려운 말로 영어를 하지 않는다!”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네이티브는 어떻게 그렇게 쉬운 말로 영어를 잘할까?”하고 얄미운 생각이 들어본 적이 없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나라의 영어실력은 언제나 상위권에 들지 못한다. 영어를 못하는 이유로 항상 단골메뉴인 ‘실수를 두려워하는 습성,’ ‘완벽한 영어를 향하려는 갸륵한 시도’ 등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10년 넘게 영어교재를 학습하고, 영어강의를 듣거나 영어학원을 다니면서도 여전히 네이티브 앞에 서면 꿀먹은 벙어리가 되는 것은 왜일까? 혹 실수를 하려고 해도 표현들이 머릿 속에 없어서 그런 것은 아닐까? 맨날 ‘open’만하고 ‘save’를 하지 않은건 아닐까?


 

SMART한 영어학습법”

영어의 가치를 강조하는 건 이젠 입이 아프다. 듣는 사람도 지겨울 것이다. 이보다는 영어회화를 어떻게든 빨리 배워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깨우치는게 급선무다. 방법은 딱한가지이다. 네이티브들이 즐겨 사용하는 쉬운 표현들을 머릿속에 아주 많이 ‘save’해놓는 것이다. 이것이 스마트한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현명한 영어학습법이다.



SMART 영어회화 표현사전 5000

All New SMART 영어회화 표현사전 5000』을 개정증보하여 출간하게 된 것도 바로 이런 연유에서이다. All New SMART 영어회화 표현사전 5000』은 족집게로 집어내듯이 네이티브들이 즐겨 사용하는 쉬운 표현들만 모아서 영어회화를 학습하는 분들에게 가장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연구하였다. 미국 현지에 있는 네이티브들의 도움으로 그들 머릿속 구석구석을 탐사하면서 활용빈출도가 매우 높은 표현들을 세심하게 골라 빨리 이해하고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상황별로 약 5,000여개의 표현들을 집중해서 정리하였다. 이 표현들을 지~발 눈으로만 보는 게 아니라 큰소리로 따라 읽고 조금은 많지만 입에 착 달라붙게 달달 암기하여 머릿속에 저장해야 한다. 그래서 필요할 때마다 마음대로 꺼내 사용할 수 있는 경지(?)에 올라 영어 말하기가 무서움이 아닌 즐거움이 되어야 한다.

 


“영어회화 표현사전의 종결서()

물론 어려운 표현도 알아두면 좋겠지만 이는 듣기용이면 족하다. 스피킹용으로는 절대적으로 쉬운 표현만 알아도 영어로 끝내주게 말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이제 이책 『All New SMART 영어회화 표현사전 5000』은 영어회화 표현사전의 종결서(), 이 한 권만 완전히 달달달 암기하여 단단히 저장해 두면 태산같아 보이던 영어회화의 산을 정복하는 그 날이 성큼 다가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감사합니다.

















MENTORS

멘토스북
대표자 : Chris Suh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12 313-1
사업자등록번호 : 453-94-0158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22-성남분당A-1065호
Tel: 031-604-0025
Fax: 031-696-5221
Email: help@mentors114.co.kr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OPENING HOURS

Monday 9am -6pm
Tuesday 9am -6pm
Wednesday 9am -6pm
Thursday 9am -6pm
Friday 9am -6pm

STAY IN TOUCH

ⓒ Copyright 2014 by Mentors Publishing all rights reserved.